Jasmine's VIRGINIA
[Dailey English] 미국에서 중고거래하기-take apart, disassemble
Andso
2023. 1. 15. 14:32
반응형
새해를 맞이하여 우리집 인테리어에도 뭔가 변화를 주고 싶었다! 가끔 심심할때 Nextdoor 어플에서 중고물품을 구경하는데 몇시간 전 올라온 다이닝테이블이 눈에 들어왔다. 가격은 $100! 저렴한 금액은 아니지만 제대로된 식탁을 사려면 500불은 기본이기에, 게다가 의자 두개까지 포함된거라 쿨거래를 하기로 했다.
가구 중고거래 때 가장 중요한 문제는 "차에 실을 수 있는지"이다. 중고거래 하면서 U-Haul까지 쓰긴 부담스럽기 때문에 차에 들어갈 수 있는 물건인지 확인 필수!
식탁도 차에 실으려면 분해가 되는 제품이어야 하는데, 판매자가 올린 글을 보니 "Round table that can be taken apart and fit inside of a car"로 설명되어 있었다.
처음에 분해 가능하단걸 영어로 어떻게 표현하지? 생각하며 Seperate라는 단어를 떠올렸는데 take apart 또는 disassemble이 보다 자연스러운 표현인것 같다.
(참고) "Could we meet at a nearby store? I can disassemble the table and load it in my car and do the exchange in a store’s parking lot."
아무튼 신년맞이로 예쁜 식탁과 의자를 괜찮은 가격에 구해서 너무 뿌듯하다. 도서관에서 요리책도 빌려왔는데 새해엔 요리도 다시 도전해보아야겠다. 그간 애기 보느라 요리에서 완전히 손을 놓고 지냈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