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공간

비앤아이 블로그 1주년 이벤트 참여합니다~!

반응형

비앤아이님의 블로그는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고, 구글애드센스를 다는데 도움을 주신 블로거입니다.
오늘 드디어 구글애드센스를 달았지만 아직까지 저조한 Today이로 수익은 나지 않고 있는 실정이네요 ㅜㅜ

어쨋건 비앤아이로 사행시를 해서 경품을 타기를 바라면서~ 사행시를 시작합니다.


비 : 비밀하나 알려드릴까요?

앤 : 앤티크한 분위기를 가지고,

아 : 아름다운 모습을 가지신 당신이야말로

이 : 이 세상에서 제가 가장 원하는 사람입니다.


엄청느끼하죠??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평소에도 느끼하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가 아니라 생각나는게 이런것 밖에 없네요ㅜㅜ
혹시 받을 수 있다면 책을 좋아라해서 책이나 책을 살수 있는 문화상품권이면 좋겠는데 일단 뽑히면 말이죠~
아 그리고 이저먹을뻔 했네요! 비앤아이님 블로그 1주년 축하드립니다!! 저도 꾸준히 해서 1주년이 오도록 노력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