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자! 이 TV프로

고맙다! 이하나의 페퍼민트 - Valentine's day single party (2009.02.13)

반응형


Valentine's day single party!!


솔로들에게는 우울한 발렌타인데이가 찾아오고 있습니다.
매주 챙겨보는 이하나의 페퍼민트도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커플용으로 꾸며지겠지라고 생각했지만
고맙게도 이하나는 솔로들의 편을 들어주려나 봅니다.
이름하여 Valentine's day single party!!
당연하게 커플들의 전유물이라 생각됐던 발렌타인데이에서 싱글들의 축쳐진 어깨를 펴주기 위해서
이하나가 노력하려나 봅니다.
(이하나도 싱글이라고 했었죠)



초대손님

DJ Koo & 김건모
윤미래 & 다이나믹 듀오 & Bizzy
소녀시대
백지영 & 하우스 룰즈

초대손님의 구성도 좋네요.
첫번째로 DJ Koo와 김건모가 신나게 분위기를 띄우려나 봅니다.
DJ Koo는 클럽등에서도 DJ로 많이 활동하기 때문에 침울한 싱글들에게 기를 불어넣어 줄 것같네요.
두번째로 윤미래, 다이나믹 듀오, Bizzy는 또 랩으로 감동을 줄 것같습니다.
세번째로 소녀시대!! 가장 기대되네요. 발렌타인데이에 소녀시대를 보고 아픔을 달래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백지영과 하우스 룰즈가 마무리 하려나 봅니다.



오늘은 정말 기대되는 이하나의 페퍼민트네요.
발렌타인데이로 침울한 마음을 달려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밤 12시 15분에 봐요~
참고 : http://www.kbs.co.kr/2tv/enter/peppermint/index.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