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자! 이 TV프로

이하나의 페퍼민트 14회 (2009.02.27)

반응형

초대손님

왁스 & 최여진
박정현
Natural & 하림
MC스나이퍼 & L.E.O




오랜만에 등장하는 가수들

오늘 이하나의 페퍼민트에서는 오랜만에 돌아오는 가수들이 많습니다.

왁스는 최근에 전화한번못하니를 들고 우리에게 등장했죠. 아마도 오늘은 전화한번못하니를 불러줄 것 같습니다.
그런데 텔런트 최여진과 같이 나오는 군요. 같이 노래를 부르려고 나오는지는 방송을 봐야 알겠습니다.

박정현씨는 따끈따끈한 신규앨범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바로 어제인 2009.2.26일에 [10 ways to say I love you]란 앨범을 가지고 돌아왔죠. 타이틀곡은 '비밀'입니다. 박정현씨 특유의 가창력과 몽환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네요. 신규앨범이 나왔으니 오늘 이하나의 페퍼민트에서는 당연히 '비밀'을 부를 것으로 생각됩니다.

하림씨는 "사랑이 다른사랑으로 잊혀지네"로 유명한 분이시죠. 요즘 통 못뵜는데 오랜만에 나들이 나오시는 모양입니다. 오늘 이하나의 페퍼민트에서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를 불러주시면 좋겠네요.

MC스나이퍼는 대부분 아시죠? 대표곡으론 BKLOVE가 있고 랩좀 좋아하시는 분들은 Better Than Yesterday, 뉴욕스타일, For you등 많은 곡을 아실것입니다.
MC스나이퍼도 오랜만에 방송등장이네요. 전에 윤럽이였던것 같은데 아웃사이더와 같이 나온걸 본것이 제 기억에는
가장 최근 방송모습이였네요.


오늘도 이하나의 페퍼민트는 좋은 초대손님으로 즐겁게 보낼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많이들 보세요~

그럼 밤 12시 15분에 봐요~
참고 : http://www.kbs.co.kr/2tv/enter/peppermint/index.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