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smine's VIRGINIA

[아기장난감] 러브에브리 플레이짐(플레이매트)

반응형

러브애브리 정기구독을 신청하면서 같이 구입하게 된 플레이매트.


사실 이건 더 어릴때부터 쓰면 좋은데.. 좀 늦은감이 있긴 하지만 머릿속에서 계속 아른거려서 더 늦기 전에 과감하게 질렀다.ㅎㅎ (집에 베이비아인슈타인 플레이매트가 있긴 한데 너무 작아지기도 했다는 핑계를 대며😂)

바닥면은 Sound zone, Color zone, Hide zone, Feeling zone 그리고 카드를 넣는 zone 으로 구성되어 있다.

링을 숨겼다 뺐다 하는 hiding 놀이 존
무지개 색을 탐구하는 zone
촉감놀이 zone
바스락 찍찍 사운드 zone

더 어릴 땐 날개들을 덮어놓고 사용하는데 우리 애긴 이미 커져서 다 바로 오픈.ㅋㅋ sound zone, feeling 존을 제일 좋아한다. 아직 찍찍 누르는 건 못하는데 곧 할 수 있으려나?

그리고 위에는 세개의 장난감이 달려있다.

1. Batting Ring

Teether, 딸랑이, 캐스터네츠의 짬뽕 같은 아이템ㅋㅋ


2. Organic cotton teething ring

Teether 같은 느낌


3. Organic cotton high contrast ball

명암대비가 큰 공



우리 아기는 뒤집기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서 요즘 절대 등대고 눕지 않는다.. 등대고 누우면 큰일나는줄 아는 4개월 아기.😂 그래서 누워서 장난감을 보는 일은 거의 없고, 떼서 주면 또 잘 가지고 논다.ㅎㅎ (터미타임 할때 보면 좋은데 그러기엔 살짝 높아서 시선이 여기까지 안간다;; 팔과 어깨 힘이 더 생겨서 번쩍 머리를 들면 높이가 맞을것같긴 한데.. 여튼 위에 달린 장난감을 갖고 노는 건 아직 무리)

러브에브리매트의 가장 큰 장점은 아기 놀이방이 정말 환하고 예뻐진다는 것.. 러브에브리매트를 들인 뒤로 아기 인생샷 정말 많이 남기고 있다. 기능도 기능이지만 너무 예뻐서 엄마 마음에 백점만점인 육아템.. :-)


이것저것 고민하지말고 처음부터 그냥 러브에브리 매트 살걸 그랬다.ㅎㅎㅎ


반응형